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top

현재 위치
  1.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탈모샴푸 오파츠 블랙갈릭 후기
작성자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9-18 15:53:1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5

이번에 추천드릴 탈모샴푸는 

'에스에이치오파츠 오리엔탈 블랙갈릭 샴푸' 입니다. 여러분들은 한방샴푸,탈모샴푸 등등 중에 어떤 샴푸를 쓰시나요? 저는 요새 탈모에 관심이 많아서 탈모샴푸를 쓰는데요.  그래서 탈모샴푸를 쓰고 있는데 성능은 좋으나 향이..너무 건강한 향이 나서  다른 제품을 알아보려던 중 에스에이치 오파츠 제품을 찾아냈습니다.

제가 사실 머리가 엄청 빠지고 탈모가 진행중..이라서 탈모샴푸 체크포인트로는 1. 한방성분이 있는지 2. 향은 괜찮은지 3. 탈모영양이 재대로 완화가되는건지 만 보고 선택하게 되었어요.

그렇게 신중하게 고민할 결과 에스에이치오파츠 오리엔탈 블랙갈릭 샴푸를 골랐습니다. 택배는 무지 빠르게 왔구요. 저는 샴푸 오자마자 바로 뜯은 다음 샴푸 향을 바로 확인했어요. 솔직히 기대도 안하고 향이 이상하면 바로 버릴려했는데

특정 향이 아닌 향기가 나더라구요. 라벤더추출물이랑 장미 추출물이 있다는데 그런 특정 향이라기보다는 고급진 화장실에서 날 것 같은 향기?ㅋㅋ 고급브랜드 향수 중에 은은한 향수 있잖아요.찐한 향수 X 그런 향기더라구요. 달달한 향기 별로 안 좋아하는데 달달한 향기도 아니에요! 그렇다고 오렌지 이런 과일향기도 아닙니다! 이렇게 향이 좋아서ㅠㅠ향은 그렇다쳐도 성분이 안 좋으면 안되잖아요.

 

그래서 제형을 확인해봤는데 샴푸를 조금만 짜도 거품양이 엄청 많이 나오고 쫀쫀한 제형이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샴푸가 1000ml정도로 대용량이어서 용량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또 흑마늘,인삼,산삼,녹차가 들어있다 하더라구요. 그런데 향이 이렇게 좋아서ㅎㅎ  한방샴푸는 향이 안 좋을거라는 그런 편견이 있었는데 그런거 없구요.

제가 감고 나서 느낀건데 두피 쿨링효과가 있는건지 머리감고 시원해지는 느낌이구요. 제가 탈모뿐만 아니라 두피에 비듬도 있는 편인데 확실히 비듬도 말끔히 없어지더라구요. 비듬도 그렇고 두피에 각질까지 좀 있었는데 확실히 몇주동안 써봤는데 각질이 서서히 없어지는게 느껴지더라구요. 제가 두피에 열도 많은데 온도도 낮춰주는 느낌이랑 스트레스 받을때 트러블이 많이 생기는 편인데 확실히 트러블도 잘 안나기 시작했구요

두피가 건강해져서 모발도 튼튼해졌고 두피가 꺠끗해져서 남들한테 두피 다 자랑하고 다녀도 될 정도에요ㅠㅠ 친구들이 너 두피 깨끗해졌다고 비듬 같은거 다 없어졌다고 하는거 보고 뿌듯했답니다ㅎㅎ 주위 친구들이 한번 사기전에 써보겠다고 했는데 잘 맞는다고 하더라구요 인생샴푸 만난만큼 추천해드리고 싶어서 씁니다!ㅎㅎ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장바구니 0
관심상품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